Retrospect/🥈 Weekly

[주간 회고] 2021년 4월 셋째 주

posted by sangmin

🙇‍♂️ 2021년 4월 셋째 주 주간 회고

1. 알고리즘 풀이

image

하루에 적어도 한 문제씩은 풀려고 했는데 면접이 불안해서 통 손에 안잡혔다. 24일에 네이버 코테 보니까 다시 열심히 풀어야겠다.

2. 2탈1합

가비아는 1차 면접에서 떨어졌다. 면접 시간도 굉장히 짧았고 나름 괜찮게 대답했어서 2차까지는 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오만방자하기 그지없었다.

이번에 삼전도 스드스도 불서류였다고 한다. 사실 뭐 떨어진 사람들 입장만 들어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불서류였다고 생각해야 위로가 될 것 같았다.

신세계아이앤씨 서류에서 떨어졌어서 KT도 합격하기 힘들지 않을까 싶었다. 공채도 아니고 인턴인데다 인적성까지 보기 때문에 조금 널널하게 뽑지 않았을까 싶다. 시대고시 KT 인적성 책을 바로 구매했는데 인적성 공부는 처음이라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

3. 라인 면접 준비

백엔드로 진행했던 두 개의 프로젝트에 대한 리드미를 작성하고 내가 쓴 기술에 대해 최대한 자세히 찾아봤다.

 

sangm1n/decohome-server

:iphone: Soft-squared 10th server project. Contribute to sangm1n/decohome-server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sangm1n/proground-server

:iphone: Proground app server (outsourcing). Contribute to sangm1n/proground-server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